오리날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헤파필터 H13 본문

함께하는공간

차량용 공기청정기 헤파필터 H13

뭣이 중헌디 2019. 3. 11. 12:08
올해 너무도 심한 초미세먼지..
이제는 중국뿐 아니라 대한민국땅 에서도 벗어날수 없는 현실..

집보다 차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더 많기에 온라인 여기저기 돌아 다시며 찾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퓨어에이지C10 제품.
드디어 도착했네요.

비슷한 제품이 있는데 배송지현..
워메..
요거이 퓨어에이지C10 차량용공기청정기 랍니다.


타원형 형태의 모양이 크지도,작지도 않고 딱 좋네요.
옆면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닮았네요.
자동차 DC12v~24v까지 사용할수 있는 전력.

뒷면에 커버를 돌려 오픈하에 필터를 교환할수 있어요.
H13등급 헤파필터.
초미세먼지를 거를 수 있는 필터.

별도 구매 금액이 1만원 정도 하네요.

둥근형태의 헤파필터F13등급.

잠시 자동차에 달려가 대쉬보드에 대충 올려놓고 테스트 했어요.

정상적 으로 작동 잘됩니다.
앞쪽 대시보드에 설치한 모습 입니다.특별히 시야를 가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문을 닫고 담배를 피워 보니 연기를 잘빨아 들이네요.

눈으로 확인할수 없는 초미세먼지도 이젠 걱정 없겠네요.

아래는 승용차 중간 팔걸이 부분에 장착했네요.

벨크로찍찍이를 뒷면 커버를 탈거하고 끼워넣으면 돼요.

차량의 공기를 상쾌하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장착으로 이제 미세먼지 안녕 할수 있을지.!

효과가 좋을지 모르겠지만.
아픈 환자에게 비타민제를 가지고 만병통치약 이라고 하면 아픈곳이 사라진 것 같은 그런 느낌.!

소음도 작아서 운전중에 느끼지 못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