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발볼 넓은 신발 본문

함께하는공간/도움되는 정보

발볼 넓은 신발

뭣이 중헌디 2019. 6. 6. 12:38
발이 편한 신발 스케쳐스 skechers 운동화

발의 형태가 특이해서 신발 구입이 쉽지 않은데..

나에게 맞는 발볼이 넓은 신발이 있다면 이건..뭐..완전 득템이다

발볼이 넓고,발등이 높은 저로써는 쉽게 발이편한신발 을 구입할 수 없다는 안타까움이 있어요.

그런데 진열된 신발이 내꼬다 라는 느낌이 올때 내게 맞는다면 얼마나 좋은지.!

이렇게 내게 잘 맞는 발볼이 넓은 신발 을 찾기란 매우 힘든데..

그런데 이번 쇼핑때 운좋게 두컬레가 너무 편하고 좋아서 바로 샀네요.

매쉬천 으로 되어 있는
스케쳐스 skechers 운동화.
여름에 통풍이 잘되도록 쉬원하게 만들 었네요.

신발 깔창은 푹신한 메모리폼 재질.

신발 바닥면도 쿠션이 완전 좋네요.

그리고 등산화 메이커인
트렉스타 위켄더7.0 고어텍스 트레일화 경등산화.

255mm 정사이즈 인데도 불구 하고 신발 볼이 넓어서 넘 편하네요.

운동화 끈이 아닌 자동 줄감기 기능이 있어서 좋긴 하네요.

발볼 넓은 신발 찾는분 들이라면 완전 굿.!

일반 운동화에 운동화 끈 이 아닌 자동 와이어로된 줄감기 기능은 조이면 발등이 꽉 쪼여서 불편 하던데..
트렉스타 위켄더7.0 트레일화는 넘 편하고 좋네요.

발이편한신발 득템..
처음 으로 맘에 든 신발을 구입해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