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만대항 낚시 망둥어가 전부 본문

나의일상생활/즐거운 취미생활

만대항 낚시 망둥어가 전부

뭣이 중헌디 2018. 9. 11. 16:24
충남 태안군 이원면 내리 만대항 선착장 에서의 루어낚시.

둘레길캠핑장 에서 잠시 짬낚을 위해 들린 만대항.
요즘 서해안 쭈꾸미낚시가 완전 핫한 분위기라 혹시나 만대항 낚시로 쭈꾸미를 잡을수 있을까 하는 기대심에 와봤네요.

 아무리 열심히 캐스팅 해보지만 이늠의 쭈꾸미는 입질도 없네요.

주위의 다른 조사님들도 열심히 만대항 낚시를 즐겨보지만..
역시나 조과는 꽝.


원투를 즐기시는 분들은 망둥어만 잡아올리네요.
볼락,애럭은 구경도 못했네요.

도저히 안되어 포기하고 묶음채비에 갯지렁이 달고 원투식 으로 하니.
망둥어 입질만 무쟈게 하네요.


태안 만대항 낚시로 잡은 망둥어 에요.
이걸 뭣 하겠어요.!
그냥 바다에 돌려버렸네요.


혹시나 쭈꾸미낚시가 될까 하고 시작한 만대항낚시 조과는 꽝 입니다.

서해안의 주꾸미낚시가 한창이지만..
이곳 만대항 에서는 구경도 못했네요.이곳은 우럭,광어,쭈꾸미는 없나봐요.
바닥이 펄밭이라 그런지 망둥어만 잡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