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구로1동 구일역 돈구장 제주삼겹살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즐거운 먹방

구로1동 구일역 돈구장 제주삼겹살

뭣이 중헌디 2019. 12. 5. 21:06
구일역1번 출구 구로1동 허브수상가 돈구장

삼겹살은 제주생삼겹,제주 흑돼지 오겹살 이렇습니다.

나의 스타일은 아니지만,동네이다 보니 한번 먹어보겠다고 찾아온곳 구일역 돈구장 제주 생삼겹살..

제주 생삼겹살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주방에서 초벌구이를 해왔네요.

그런데 두께가 일정하지 않고 두꺼운거는 너무 두꺼워요.

불판위에 김치와 젓갈장을 올려놨는데 불판이 이렇게 좁아요.

솔찍히 고기말고 밑반찬은 정말 별루 였네요.

그리고 고기찍어 먹으려고 올려진 젓갈장..

이건 정말 극~~
한번 찍어 입에넣고 윽~~
바로 빼버렸네요.

돈구장 가게는 벽쪽으로 사각테이블
그리고 가게 중앙 으로는 원형테이블
모두 일곱석 정도 됐던거 같네요.

딱 젊은층이 좋아하는 스타일..


구일역 돈구장 에서의 먹었던 솔직한 후기를 얘기하자면..

제주 똥돼지오겹은 맛있다,

그라고 제주 생삼겹살고기는 보통 생삼겹살고기..
특별한 구일역 맛집은 아니다.

허나.!

젊은층들이 찾는다..

그저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소는 아니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