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에르메스 트윌리 향수 본문

함께하는공간

에르메스 트윌리 향수

뭣이 중헌디 2023. 3. 4. 18:20

생에 처음으로 구입한 향수.
향수면 향수지 뭐가 달라?
다른가 봅니다.ㅎㅎ
이것도 유명 브랜드가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어떻게 알게된 에르메스 라는 브랜드..이곳 향수를 구입했네요..

에르메스 향수 트윌리

향수가 이렇게 비싼줄도 이번에 처음 알았다는~~

이래서 세상 어떻게 살아~~

귀엽게 생긴 에르메스 트윌리 향수 병..
사용자 평을 보니 남,녀 모두가 만족하는 향 이라는데..
음..
일단 뭐 사용해 보니 크게 부담되는 향은 아닌거 같네요..

향수 뚜껑에 묶어둔것이 뭔가 했더니 에르메스 스카프를 달아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