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일식당을 찾아라.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즐거운 먹방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일식당을 찾아라.

뭣이 중헌디 2023. 12. 31. 23:25

오토상(おとうさん) 아버지라는 뜻.
뭔 뜬금없는 일본어.?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2023년 12월의 계묘년 막바지 송년모임을 금천구 가산동 초밥 맛집으로 고고싱 합니다~~
가디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4월의 오또상 가게이름.

알고 보니 24년 4월에 아빠가 된다고 해서 그렇게 지었대요.ㅎㅎ

수도권에서 수년간 요리를 배우고 갈고닦아서 서울에 상경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일식당을 오픈했다네요.


코로나 때 보다 더 경기가 매우 안 좋아 기존의 음식점들도 장사가 안되어 난리들인데..
이럴 때 오픈해서 괜찮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최고의 서비스와 맛으로 승부하겠다는 20대의 젊은 사장님의 마인드가 참 대단하네요.
꼭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일식당이 되길 바래요~~


가게는 아주 아담한 규모이고 두세 명 그리고 혼밥 혼술 하기에 딱 좋을 것 같은 소규모의 일식집이네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오또상 일식당.
2인용테이블 3개
4인용테이블1개
주방앞 다찌테이블에 1인 홈바의자에6명 이렇게 되어 있어요

우리모임팀을 위해 2인용테이블3개를 합친 거에요.
4인용 테이블까지 합치면 10명의 인원도 충분해요.

단체모임 으로 왔으니
런치 메뉴의 초밥과


디너 메뉴인 사시미회 까지 주문해 먹었어요.

생선회를 숙성시키니 식감이 완전 좋네요.
팔딱 활어회와 또다른 맛이에요.

소고기육회샤브샤브


일복식 닭전골

육수가 쉬원하니 맛이 끝내줘요.

이렇게 시간이 흘러 2023년의 한해가 저물어 가네요
가산동 스시 맛집 4월의 오또상 2024년 대박나세요.


[네이버 지도]
4월의오또상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4
https://naver.me/GXqwjuDq

네이버 지도

4월의오또상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