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남산 원조 왕돈까스 먹어요.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즐거운 먹방

남산 원조 왕돈까스 먹어요.

뭣이 중헌디 2020. 5. 1. 10:06

주말나들이 남산타워..
점심을 먹으러 들린 남산 돈까스거리에 찾아왔어요.

발길머문곳에 들린 남산 원조돈까스 가게앞.
이곳에서 왕돈까스를 먹을거예요.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시작 됐지만..
이곳은 코로나도 끝났네요.

남산 원조돈까스 왕돈까스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잠시후 원조 왕돈까스가 나왔네요.

크~~은 접시 가득채운 남산 원조왕돈까스..

우와~~
남산 원조 왕돈까스가 크긴 크네요.ㅎㅎ
보기만 해도 벌써 배가불러요.

근데 솔직히 남산 원조 왕돈까스의 맛은 특별히 모르겠네요.

그저 배불리 먹었다는 남산왕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