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신림역 닭갈비 맛집 박재성 메밀숯불닭갈비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즐거운 먹방

신림역 닭갈비 맛집 박재성 메밀숯불닭갈비

뭣이 중헌디 2024. 2. 18. 16:39

2월의 주말 오후 동네에서 한잔 후 얘기도중
급 2차로 정해진 신림동 닭갈비 맛집으로 고고씽~~
신림역 닭갈비 맛집 박재성의 메밀숯불닭갈비 방문기.
후다닥 택시를 잡아타고 도착한 신림역 순대골목 입구.
골목길을 따라 도착했다. 신림역 닭갈비 맛집 앞에 도착한 시간 오후 7시 그런데 가게 안은 만석으로 대기를 해야 했네요. 우리까지 포함 5팀이 대기.

난로앞에서 대기중..


ㅎㅎ 토요일 저녁이라 골목마다 사람들이 넘쳐나네요
거 거에 우리까지 합세했으니.. 거리의 북적은 더하겠지요.
대기후 10분 정도 지나 드디어 입장하라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네요. 안내를 따라 안으로 들어가니 맨 안쪽으로 자리가 잡혀있네요.


바로 신림역 닭갈비 맛집 메뉴 박재성 메밀 숯불닭갈비 4인분 주문하고 테이블에는 밑반찬이 깔리고 곧이어 등장한 숯불닭갈비 4인분 이미 초벌구이가 되어 나왔어요.

신림역 맛집 메밀숯불닭갈비 입니다.


그리고 석쇠불판에 닭갈비를 올려주고 돌아가네요.
그다음부터는 우리가 직접 올리고 구워 먹어야 해요.

신림역 닭갈비맛집 메밀숯불닭갈비


한 사람이 집게 잡고 타지 않게 열심히 뒤집으며 구워줘야 해요. 잠시라도 쉬고 있으면 닭갈비에 묻어있는 양념이 시커멓게 타버려요.
구우고 먹고 또 구우고 먹고 음냐 뭐냐..

바베큐로스트양념 치킨 맛..


신림역 닭갈비 맛집 메밀숯불닭갈비의 맛은..
바비큐로스트 양념 맛 뭐 그런 맛..
오랜만에 북적거리는 먹자골목의 사람냄새 느끼며 즐기는 맛..
이런 곳이라면 맛없어도 맛있는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