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안면도자연휴양림 안면도수목원 튤립 꽃 본문

캠핑 여행지/방방곡곡 여행지

안면도자연휴양림 안면도수목원 튤립 꽃

뭣이 중헌디 2018. 4. 15. 08:46
2018년4월14일 태안안면도나들이.솔향기가 가득하고 자연이 살아 숨쉬는곳.
 안연도자연휴양림 안면도 수목원에 들러봅니다.

숲속의 거닐며 자연과 함께 힐링하며 즐겨 봅니다.

아면도휴양림 안면도 수목원에 예쁜 튤립 꽃도 보이네요..그런데 비가와서 잎이 닫혀 있네요.

비에젖은 튤립 꽃 모두 입을 다물고 있네요.
오늘 날을 잘못잡았네요.
그래도 미리 잡힌 안면도 나들이 길이라 어쩔수 없이 올수밖에 없네요.


우리 뿐만 아니고 많은 관광객 분들도 비가 오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미리 잡힌 여행이라 다들 안연도자연휴양림 안면도 수목원을 찾아 왔네요.


안면도자연휴양림 주차장 에는 관광버스가 수시로 드나듭니다.우~~와

안면도 휴양림 입구 에서 바로 직진하면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진입 하는 길이 보입니다.

비가 와서 날씨가 좀 쌀쌀 하네요.
이제 슬슬 힐링 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