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완도장보고수산물축제 행사장 본문

캠핑 여행지/방방곡곡 여행지

완도장보고수산물축제 행사장

뭣이 중헌디 2018. 5. 9. 13:55
2018년 5월 완도장보고수산물축제 행사장에 다녀 왔네요.
다양한 체험장이 준비되어 있는 완도장보고축제.

야외 무대에서도 열심히 행사가 진행되네요.

4일~7일 까지 진행되는 완도장보고수산물축제 행사 에서 야간에는 가수도 나와서 노래도 부르고 많은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네요.
대형김밥만들기 체험도 준비중이네요.

어린이들을 위한 다트게임도 있네요.
절대 꽝은 없다네요.
한번 두번 기회를 주고 될때까지 기회를 주네요.
상품 으로는 양념김.
어린인 날이 라고 서비스가 아주 좋네요.


삼각김밥 체헝장도 있네요.
전복넣은 김밥용밥

맨손고기잡이체험장도 있네요.

완도전복도 있구요..
구입해서 안에서 먹어도 되고 택배주문도 가능하네요.
5월 한달동안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그러네요.

완도장보고수산물축제 에서 생수도 무료로 나눠주네요.

오후가 되니 점점 더 많은 관광객분들이 완도장보고수산물축체 행사장을 찾아왔네요.

완도항 여객선터미널 에는 많은 관광객 분들이 청산도를 가기위해 대기하고 있네요.

5월 완도장보고수산물축제 행사장 에서.
알찬 하루를 보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