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날다

고양시 세계 꽃박람회 본문

캠핑 여행지/방방곡곡 여행지

고양시 세계 꽃박람회

뭣이 중헌디 2018. 5. 1. 10:28
고양시 세계 꽃박람회가 열리는 일산 호수공원 입니다.
많은 관광객 들이 세계 꽃박람회 행사를 참여하고 있네요.

일산 호수공원 꽃박람회가 열리는 행사장 곳곳에 이렇게 예쁜 조형물들이 꽃으로 장식되어 있네요.

2018 고양시 세계꽃박람회 관람객 들이 주말이라 그런지 굉장히 맗이 찾아 왔네요.
모두 모델같아 보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각자의 다른 포즈..


아래의 조형물은 피노키오를 만든 제페트할아버지 같아 보여요.
오면서 피노키오를 봤어요.
이곳 고양시 세계 꽃박람회 장에는 각국의 꽃들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조형물 들도 많이 있어요.

고양시 세계꽃박람회 행사가 진행되는 일산 호수공원 공연장 에는 야간 행사도 진행되고 있네요.
구경하는 관람객들도 많네요.
아무리 봐도 모델들이 잘안보여요..거리가 너무 멀어요.

고양시 세계꽃박람회 실내 전시관 에는 여러가지의 장미꽃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참 예쁘네요.
역시 모든 꽃은 다 예뻐요.!

고양국제꽃박람회장 에는 또다른 실내 전시관 에는 세계 참여국가들의 꽃들이 있어요.
참..다양한 종류들의 꽃이 많이 있네요.

조화인지 생화인지 정말 구분이 안갈 정도에요.
조화같은 생화.


2018 고양국제꽃박람회 가 열리는 일산 호수공원 주변을 돌아 다니며 산책을 마치고나니 대략 1시간30분이 걸렸네요.
고양시 세계꽃박람회가 열리는 일산 호수공원 꽃축제 현장에서 주말 오후를 보내고 돌아 옵니다.